알림 > 보도자료 내용보기 " 「휴게텔」 관련 에이즈 성병 관리 대책 강화 " 힘이 되는 평생 친구, 보건복지부

가르쳐준 방에 가서 담배 한 개비 피워무는데 여주인이 요구르트를 한 병 내놓고 간다. 경찰은 이에 따라 앞으로 카드전표 등을 토대로 수사를 진행, 성매수 남성에 대한 수사를 확대키로 했다. 경찰은 특히 이번 교차단속과정에서 현장에서 손님이 지불한 현금과 카드전표, 영업장부를 압수했다. A씨는 국내 음란물 서버를 서울의 한 서버관리전문업체에 맡겼지만 이 업체는 A씨의 서버 내용을 전혀 알 수 없는 구조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여성가족부는 20일 성매매방지법 시행 2주년을 맞아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성매매 단속 및 처벌에 대한 향후 개선대책'을 마련해 발표했다. 보성군, 2023년 농어민 공익수당 2월 14일까지 신청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보성군은 오는 2월 14일까지 관내 농어업․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농어민 공익수당’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은 2월 14일까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읍․면사무소)에서 신청하고, 4~5월 중에 보성사랑상품권으로 6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중부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불과 100m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신동윤 기자/불법 성매매 업소 창업 알선 사이트.경찰은 지난 16일 김씨가 불법 성매매 휴게텔을 운영하고 있는 것을 파악, 손님으로 위장 잠입해 김씨와 성매매 여성 두 명을 현장에서 체포했다. 휴게텔은 과거 그들이 집창촌에서 하던 일과 크게 다르지 않고 여타 변태 업소에서 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집창촌의 여성들이 쉽게 옮겨갈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관리형 실장과 관작업(?)에 일가견이 있는 대개 ‘부장님’이라 불리는 업주 혹은 업주의 심복이 전체 가게 일을 도맡아하기 때문에 알바하는 ‘삼촌’들을 적당히 부려가며 편하게 조용히 일할 수 있다는 것. 특히 단속의 손길이 거의 미치지 않는 곳이라는 점도 그녀들에겐 큰 강점이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방청 주관으로 경찰서별 합동 교차단속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지역 업소와의 유착이 없도록 해나겠다”고 강조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성매수 남성 2명을 함께 입건하고 조만간 업주도 소환해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경찰에 따르면 현행법상 성인휴게텔이나 성인PC전화방에서 음란물을 상영하거나 보관하면 불법이다. A씨는 “매달 이용료로 10~20만원을 주면 음란물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하면 원격 제어 수리가 가능하다”며 서버와 사이트 등을 설명하면서 업주들을 꼬드겼다. 단속에 적발된 성매매 여성과 성매수자는 6명, 성매매 여성 중에는 중국에서 온 유학생도 있었습니다.


또 다른 주민은 “안마 휴게텔의 불이 꺼지고 호객이 사라진 것만으로도 살 것 같다”며 “단속이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경북의 한 면사무소 공무원 5명은 제주도에 출장을 왔다가 카드를 결제한 기록이 나타나 단체로 수사선상에 올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경위는 "성매매를 하지 않았다. 이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줄도 모르고 들어왔다"고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22일 징계위원회를 열어 성매매 의혹이 있는 A 경위에 대해 정직 1개월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29일 밤 단속에서도 여종업원이 2층에서 1층으로 통하는 건물외벽의 비상계단으로 도주를 시도하는 위험한 상황까지 벌여졌다고 말했다. 여름 더위가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고속도로 운전자들 사이에서 무료 휴게텔이 인기다. 특히 장거리 운전 시 샤워와 휴식은 피로를 풀어주고 정신을 맑게 해 줘 안전운전에 큰 도움을 준다.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 그래서 바깥에서 만나면 안되는 중요한 사람을 만나 잠시 이야기만 하고 갈테니 방을 잠시만 빌려달라고 사정해 5000원을 주고 기다렸다. 어차피 전화상인데 편안하게 받아보자 마음먹고 벨이 3번 울린 뒤 전화를 받았다. 30대 중반정도로 보이는 목소린데 간단한 인사와 함께 몇 살이냐고 묻는다.


경찰의 성매매 업소 집중단속 이후 서울 장안동 거리에 불이 꺼졌다. 화려한 네온사인을 밝혔던 ‘안마 휴게텔’은 모두 문을 닫았고, 거리에 늘어섰던 ‘삐끼’(호객꾼)들도 거의 사라졌다. 성매매 업소가 밀집했던 경남관광호텔 인근 장안대로 일대는 텅 비어있었다. 제주의 한 휴게텔이 성매매를 알선해오다 경찰에 적발됐는데요. 현직 고위 공무원과 교사, 경찰 등이 성매수 명단에 들어있어 제주도가 시끌시끌합니다.

cli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